티스토리 뷰

 

g80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다고합니다.

왜냐하면 내년 2월에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출시일이기 때문이죠.

기사에서도 판매량이 감소하는 이유가 풀체인지 모델이 곧 나오기 때문이라합니다.

 

 

 

 

사진출처 - 오토포스트

 

출시일이 얼마 안남은 모델들은 테스트를 해야하기에 주변에서 자주 찍히는데

주차장등에서도 포착이 자주 됩니다. 위장막사이로 메쉬그릴이 보입니다.

 

 

공도에서도 자주 찍히는 g80입니다.

 

출처 : koaeca.ru

 

예상도사진인데요 g90과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뒷면도 g90과 상당히 비슷해요

차이점이라면 이어졌다는것과 끊어졌다는 것이죠.

아래에 gv80사진도 첨부했는데 gv80과 정말 비슷하게 생긴것 같습니다.

 

 

날렵하니 디자인이 잘빠졌습니다.

위장막스티커만 있다는것은 출시일이 정말 얼마 안남았다는것이죠.

 

 

 

올해 가장 억울하다는 차에도 뽑혔는데요

gv80에 밀려서 내년으로 밀렸기 때문이지요.

gv80도 상당한 기대작이긴하지만

저는 g80 풀체인지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주행사진은 참 많이 있습니다.

휠이 상당히 커보이는데요 20인치는 될 것 같습니다.

 

 

쿠페형세단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테스트샷인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서스펜션이 낮아진 느낌도나네요.

 

 

타이어 편평비가 상당히 낮아보여서

접지력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후면은 정말로 gv80과 비슷합니다.

 

 

요모델이 gv80인데요 g80 풀체인지를 suv화시키면 이렇게 나올 것 같습니다.

 

 

 

이사진은 gv80인데요 뒷모습을 보면 정말 비슷합니다.

리어램프까지 비슷하게 나오네요.

 

 

 

전면에 두줄의 헤드램프가 있고

오각형의 그릴이 강렬합니다.

 

 

제네시스의 패밀리룩이 돋보이네요.

 

 

사이드미러도 플래그타입으로 스타일을 살렸네요

 

 

과격한 코너링 테스트중으로 보입니다.

 

 

헤드램프가 좀 짧은것 같습니다. 미니멀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요

 

 

반면에 gv80의 경우 헤드램프가 상당히 길게 나오고있죠.

 

 

휠의 디자인도 비슷비슷한데요

휠에도 패밀리룩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g80 풀체인지 휠의 디자인이 좀더 심플하네요.

 

 

기존에 전장은 4990정도였는데

이번에는 5m를 넘겨서 나올 것 같습니다.

 

 

gv80과는 옆라인도 비슷해보입니다.

 

 

도어아래쪽에 라이트캐처부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트렁크라인이 떨어지는 라인이 상당히 유려하게 떨어집니다

 

 

머플러도 보시면 디자인이 보이는데요

오각형의 머플러의 모습이 돋보이네요.

g90에서도 오각형 머플러였죠.

 

 

g90을 보시면 오각형의 머플러가 보입니다.

 

 

g90과 비교해보면 뒷면의 면적이 좁아졌어요.

 

 

내부는 거의 똑같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우디의 예를 들자면 a5와 q5의 실내디자인차이가 거의 없을정도죠.

 

위는 q5고 아래는 a5인데 전체적인 디자인이 비슷합니다

앞으로 계속 나올 제네시스 gv80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