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SSUE

엄태웅 근황 윤혜진

케빈7202 2019. 6. 28. 14:24


누나가 엄정화로 화제가되었다가 이제 스스로

영화배우로도, 연기자로,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다가

엄태웅 사건때문에 자숙중인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최근에 포크레인이란 영화를 찍었다고합니다.

시사회등 공식석상에는 안나왔다고하네요.

영화상영관이 전국에서 딱 하나라서 그런지...

총관객수가 161명이라고합니다. 영화 관계자들만 봐줬어도

몇배는 되었겠는데;; 저조합니다.



엄태웅 부인인 윤혜진 인스타에서 근황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로 엄배우님 응원한다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 거의 안나왔는데 이 인스타에서는 뒷모습이 살짝 나왔네요.

왕성하게 활동하다가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받았습ㄴ다.

2016년 10월 15일에 성매매 혐의를 적용해서 벌금형을 처분받았습니다.

의혹이 아닌 확정입니다. 2016년 1월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있었는데요

해당 마사지업소는 성매매업소란 결론을 경찰에서 내렸습니다.

당시에 아내인 윤혜진씨는 둘째아이를 임신중이였는데 사건으로 충격을 받아서

유산을 했다고합니다... 안타까운 사실이네요.

엄태웅을 성폭행으로 고소한 업소여성은 무고죄로 징역 2년6개월을 구형받았다고합니다.

세차례에 걸쳐서 성관계하면서 녹음 증거를 들어보니 폭행이나 협박은 없었으며

대화와 웃음정도만 들렸다는 점과, 엄태웅이 업소여성을 지명했는데 업소여성이

거부하지 않은점등은 묵시적 합의 성관계라고 무고한 것으로 인정된다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