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제차의 경우 당연히 가격대가 높아서 좀더 잘 알아보고 구입하셔야합니다. 국산차와는 다르게 프로모션의 폭의 변화가 다이나믹하기 때문에 어떤시스템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을지를 간략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외제차구입방법에따라

현금

할부

리스나 장기렌트


사전정보를 얻자

인터넷사이트에서 할인정보얻기

얼마인지정도를 보자


이제 움직여보자 딜러사별로 견적내보기

적어도 3군데는 내보길 추천함


대략 감잡았다면 타이밍재기

만약에 몇달내로 신형이 나온다면?

당연히 회사는 실적을 높여야하는데 분기마감시에

책정해놓은 마케팅비용등을 전부 소진해서 실적높이려고 할때가 구매의 적기

-결국엔 딜러들과 친해져야한다


위의 방법대로만 진행하신다면 최소한 50만원은 추가로 할인이 가능할거에요.

너무 벼룩의 간을 빼 먹듯이 딜러에게 수당이상의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신데

서로 윈윈하는 조건에서 기분좋게 구매하면 좋겠지만서도, 최대한 딜을 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10만원단위까지 가기를 바라지는 않지만요. 저는 10~20만원 차이라면 당연히 친절한 딜러를 찾아갑니다.

30만원이상이면 이제 고민이 좀 생기죠. 이처럼 하나의 글을 완성하기 위해서 의식의 흐름방식으로

무턱대고 글을 시작하면 어느순간부터 꼬이기 시작하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은

뭐였는지 확인이 안될때도 있고요. 그럴때는 목록만 작성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이때 필요한 것은 

꼭 하고자하는 목록을 중점으로 두고 만드는 것이죠. 빵을만드는 것을 말할때, 나는 빵의 숙성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라고 한다면 

빵재료준비하기

빵반죽하기

빵숙성하기 심화

1. 절대시간이 중요하다

2. 시행착오를 거쳐보자

3.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빵굽기

빵완성

요런식으로 글을 쓰는것이 좋아요. 어떤내용인지는 살짝 감이 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