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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사진입니다

언뜻봐서는 크게 달라진것이 없어보이는데요

굳이 하이브리드라 다른점을 찾아보자면 

휠의 디자인이 조금 다른것 같아요.

하이브리드 버전의 차이가 가장 컸던 모델이

바로 쏘나타인데요 yf쏘나타에서부터 시작되었던 디자인차별화는

lf쏘나타에서 완전히 다른 차로 보일정도로 헤드램프에서부터 범퍼까지

모두다 바꿔버렸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k7 프리미어의 경우에는

거의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휠이라고 뭔가 애매하게 생긴 휠을 껴줬었는데

이번엔 휠까지 일반모델들과 비슷하게 디자인해놨습니다.



바로 위가 lf쏘나타 하이브리드모델인데요

휠의 디자인이 뭔가 좀 애매합니다.

멋진 휠을 놔두고 저런 휠을 왜 껴놓느냐 하는 의견들이 많을정도였죠.





그랜저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의 경우

시작가격자체가 높습니다. 가장 저렴한 모델이 3622만원인데

깡통모델인지라, 여기에 옵션 한두가지를 더해줄수밖에 없는데

그렇게된다면 가격대는 4000만원에 육박합니다.

거기에 풀옵션으로 간다면 4500만원 예상합니다.




연비는 16.2를 보여주고있어서 대형세단인데

이정도 연비는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준대형세단이라고 했지만 k7 프리미어 전장이

5m에 육박하기 때문에 준대형이라는 표현은 어울리지 않아보이네요.

최대출력은 159마력이며 최대토크는 21.0입니다.

어디선가 많이본 스펙인데요, 바로 구형k7 하이브리드와 똑같은 파워트레인입니다.

내외관 디자인만 달라진 모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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