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50원으로 오락한게임을 하던가

아니면 문방구에 들려서 뽑기를 해서

문어발하나 뽑아먹거나 아니면 석수를

한잔 마시거나 하곤했었지요

그 잠시 들르던 문방구 때문에 학교생활이

더 풍성해진건 말할 것도 없구요

그시절이 벌써 옛날이 되어버렸어요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피구왕 통키를 볼때가 정말 재밌었는데

쥬라기월드컵을 같이 tv로 볼때면 참 재미났죠

같이 tv보고 저녁먹을때쯤 헤어져서 집에와서 저녁을먹고

그렇게 하루를 보내곤 했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 아름다운 옛날은 돌아오지 않아요

은하에는 10억개의 별들이 있다는데 그런 은하가 10억개가 넘는다는데

그중에 하나인 지구의 옛추억은 절대로 사라지지가 않는군요




이것은 나무와 자전거입니다

추억을 소환할 주문서같은것이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조립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자전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이번에는 귀염둥이 댕댕이네요

친구네가 강아지를 길렀는데

귀여워해줬다기보다는 못살게 군것 같아요

지금쯤이면 무지게다리를 건넜겠지만

다시생각해보면 잘해줄걸 그랬어요

동네에서 짝짓기를 하고있는것을 봤을때

깜짝 놀랬던적도 있었습니다




무려 뒷모습도 구현해놨습니다

당장이라도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 것 같이 보이네요





오늘의 주인공 만물상회입니다

백화점의 전신이 아닐까 합니다

간판이 멋지게 있네요

판자집...수준이지만 구성이 상당히 잘되어있어요





나무미닫이문으로 되어있으며

그안에 만물들이 있네요

여러가지 구경하고 싶어지게 만들어보입니다




파란색 지붕을 덮어줬어요

유리안으로 뭐가 있는지 보고싶은 마음이네요



쌀을 판매하는군요

풀옵션입니다

왼쪽에 댕댕이 오른쪽에 쌀 입간판

그리고 나무옆에 자전거, 저 자전거로

쌀배달 참 많이 했었을 거에요 도매로 쌀을 얻어다가

배달해주는 분들이 많이 계셨을 것 같습니다

아... 그렇습니다. 추억의 만물상회였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