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국내에서 손꼽히는 크기의 커피숍

케빈7202 2019. 3. 25. 15:53

추운대신에 미세먼지가 적었죠

그래서 많은분들이 나들이에 갔을거에요

지금 글을작성하는 월요일에는 조금 따듯해졌다고

그세 미세먼지 농도가 올라가네요....

문제는 매년 심해진다는 것인데 내년에

더심해지고, 내후년에 더 심해진다고합니다

다들 긴장하셔야할 것 같습니다ㅠ

저는 오늘은 마스크쓰고 출근하려구요




대략적인 크기가 느껴지실까요?

주말에 사람들이 너무 많이와서그런지

빵도 없었습니다;; 빵이 매진될정도라니

매출이 어마어마할 것 같네요

최근들어 이렇게 크게 나오는 카페들이

많아지는 것 같은데 주말엔 글쎄올시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줄을 상당히 오래서서 기다려야합니다

커피주문했더니만 25분을 기다리라고하네요;;

정말 어마어마한 손님들 줄입니다

아이들을 데리고오는 가족들도 많아서

운동장이 되어버리기 일수입니다

커피처럼 뜨거운 음료를 들고 다니기에

아이들 교육을 잘 시켜야할 것 같습니다

막뛰다가 뜨거운 커피에 데일 수도 있으니까요

언제어디서나 조심조심, 특히 가장 조심해야할 것은

집안에 있는 작은 알약들이라고 하네요

아기가 이게 모징~하면서 집어먹으면 상당히

위험할수도 있다고합니다 어른들의 관심으로

아이들이 성장하기에 제대로 관심가져줍니다




테이블을 좀더 놔도 될것 같은 공간활용인데요

아무래도 조금더 테이블이 들어갈 것 처럼 보이긴합니다

평일에는 한산할것으로 예상되기에 한산하게

넓은곳에서 담소를 나누고 싶다면 한번쯤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에는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은 곳입니다

2층에는 노키즈존이라 그쪽에 올라가셔서 자리를 잡아도 될 것 같아요

강당도 있어서 나쁘지않아요, 전에는 경매장으로 활용되었다고하네요

차들이 인앤아웃해야하기에 공간들이 넓은 것 같습니다



옆에 무슨 회사가 있었는지

회색 레이가 족히 100대가량 주차가 되어있었어요

부자로 시작하는 번호판이라 하 허가 아니던데

이건 뭔지 모르겠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를 걱정할 정도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가까운자리는 항상 만차이기에 멀리 주차하고 걸어올수도 있어요

저번에는 바닥에 물이 고였을때 얼었었는데 오늘은 그정도 추위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날씨가 썰렁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라도 감기조심을 하셔야해요

저는 콧물감기가 걸려버려서 지금 휴지를 엄청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지로 코를 하도많이 풀어대니까 입주변이 쓰라릴정도인데요

다들 감기조심... 꼭 하셔야합니다 재채기를 하실 때에도 꼭 반드시

입을 가리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